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양 원투낚시. 양양의 캠낚, 캠핑 성지인 물치항으로 원투낚시 캠낚 출조. 생애 첫 감성돔을 잡다.

원투낚시,캠핑,캠낚,차박

by 하루종일캠낚TV 2021. 8. 27. 14:51

본문

양양원투낚시

양양고속도로가 개통되고 나서

서울에서 얼마 안걸리고 속초나 양양으로 자주 원투낚시 캠낚을 다니고 있네요.

강원도 양양, 속초에서 캠낚, 캠핑의 성지로 알려진

양양에 위치한 물치항 해변으로 원투낚시 캠낚 출조.

양양 물치항 감성돔 원투낚시

양양 물치항 감성돔 원투낚시

바다 원투낚시를 다니면서 생애 첫 감성돔을 잡았네요.

생각지도 않은 감성돔이 올라오니 기분이 쭉이네요 ㅎㅎㅎ

친구와 동시에 입질을 받아 같이

한마리씩 건져올리니 대박대박!!!

동시에 감성돔 2마리

동시에 감성돔 2마리

양양 물치항 감성돔

양양 물치항 감성돔

물치항 감성돔 원투낚시

물치항 감성돔 원투낚시

이 두마리를 잡고 나서 친구는 감성돔 한마리를 더 잡고 난 꽝~

어제는 강릉 남항진에서 캠낚을 하고 오늘은 물치항으로 건너와서

친구 한명이 추가되여 4명이서 삼겹살과 쥐치회를 먹으며 한잔을 하고

원투낚시 쌩초짜인 친구가 한번 낚시 해보겠다고 원투낚시 캐스팅을 하는데 간만에

많은 웃음을 주네요.

친구에 비해 내 캐스팅은 완죤 양반이었네요.

물치항 원투낚시 캠낚

물치항 원투낚시 캠낚

삼겹살과 쥐치회에 소주한잔

삼겹살과 쥐치회에 소주한잔

물치항 캠낚

물치항 캠낚

속초와 맞닿아 있는 양양의 물치항은

물치항활어외센터 및 넓은 주차장, 깨끗한 화장실등이 잘 갖추어져있어

캠낚, 차박, 캠핑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캠낚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려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너튜브에서 하루종일캠낚TV를 검색하시면 계속해서 캠낚영상을 보실수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