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양양 원투낚시. 양양 인구항으로 초보원투낚시 출조. 인구항방파제에서 장어낚시

원투낚시,캠핑,캠낚,차박

by 하루종일캠낚TV 2021. 8. 18. 11:05

본문

강원도 양양으로 원투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장어가 잘 나온다는 양양의 인구항 방파제로 원투낚시 출조.

초보 원투낚시꾼이 나는 오늘은 기필코 잡겠다는 마음으로 출조 했으나

오늘도 꽝~~~

인구항 방파제 원투낚시

동해바다에서 서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찾는 인구해수욕장.

인구해수욕장에는 전국에서 서핑족들이 많이 찾는 명소로

8월 중순인 지금도 많은 분들이 서핑을 즐기고 있습니다.

인구해수욕장

잠시 짬낚을 즐기기 위해서 친구와 오후에 인구항 방파제로 출조해서

오늘은 원투낚시로 장어를 6마리 잡았네요.

물론 나는 꽝!!!

오늘 큰 장어를 잡으면 구워 먹으려 했지만

아쉽게도 애장어 6마리 뿐이라

모두 방생을 하였습니다.

인구항 장어 원투낚시

야간에 방파제에서 바라본 인구해수욕장

야간까지 막바지 피서를 즐기려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멋진 야경과 폭죽놀이 등

지친 코로나 상황에서 잠시나마 힐링을 할수있었네요.

인구해수욕장 야경
인구해수욕장 폭죽놀이

다음 원투낚시 출조에서는 꼭 조과를 올려 회를 떠서

통양파에 올려 술안주로 한잔하고 싶네요.

 

너튜브에서 하루종일캠낚TV를 검색하시면 계속해서 캠낚영상을 보실수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